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극장판 <두 명의 영웅> 후기


* 100% 스포성 글 입니다.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일단 시작은 올마이트의 젊었을 적 과거로 시작합니다. 젊어 보이는 올마이트와 차에 타고 있는 갈색머리 청년(데이브 박사)이 나오는데 올마이트의 미국 유학 시절과 데이브 박사와의 친분 떡밥을 위해 넣은 장면 같네요. 올마이트는 미국에서도 가만히 있질 않았구나^^ 하게 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갓성갓캐 멜리사...ㅠ 데이브랑 올마이트가 얘기하는 틈을 타서 미도리야에게 섬을 구경시켜 줍니다. 근데 알고보니 A반타치들 다 있었음




그리고 그 날 저녁 있었던 파티에 빌런들이 습격하고 올마이트는 반격하려고 했으나 섬의 모든 사람들이 인질이란 말에 잡혀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옷 갈아입느라 늦었던 A반 애들이 이 상황을 해결해보고자 최상층으로 달려가는... 그런 전개가 시작됩 (얘네만 다른 곳에 모여 있어서 인질이 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건 그냥 멜리사가 이뻐서 캡




그 와중에 A반타치들 정장이랑 드레스 입은 거 넘 귀엽고 예쁘고ㅠㅠ




최애가 잘생겨서 행복한 저는 이 장면만 계속 돌려봤습니다. 빌런 중에서도 대장격인 애의 시다바리 두 명이 튀어나와서 토도로키, 바쿠고, 키리시마와 한 판 뜨는 장면ㅇㅇ




그리고 200층에 최종적으로 도착한 멜리사와 미도리야. 다른 애들은 얘네 둘 올려 보내려고 밑에서 막느라 애쓰는 중. 근데 알고보니 데이브 박사가 지 연구 결과물 다시 얻기 위해서 빌런을 수배한 거였는데,




반전에 반전격으로 가짜 빌런을 수배한 것이 아니라 데이브 자신도 몰랐었던 '진짜 빌런'을 수배해 버린 것... 데이브 박사는 총으로 머리 후려맞고 살짝 기절을 하게 됐는데 하마터면 연구 노예로 끌려가서 뇌노동만 오지게 하기 직전의 상황이었음




그때 미도리야가 올라가는 헬기 붙잡고 따라타서 박사님 돌려내라고 난리를 치기 시작합니다 아 물론 얘 혼자서는 어림도 없었음ㅋㅋㅋㅋㅋㅋ 올마이트가 지원 와서 도와주게 됩니다




그렇게 올마이트가 데이브 박사를 구하고 해결된 줄 알았으나....




빌런이 박사의 연구물을 이용해 지 개성을 ㅈㄴ 극대화 시켜서 올마이트를 공격하기 시작함





올마이트가 힘에 겨워하자 어디서 온 건지 쨌든 볼일 다 보고 나타난 A반타치들이 와서 서포트 해주고 미도리야도 재기합 넣어서 스매쉬 연발 날림






그러다가 올마이트와 미도리야의 '더블 디토로이드 스매쉬'란... 걍 같이 주먹 내지르는 공격을 맞은 빌런이 당황하고,




확실히 쳐부수는 것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끝임 해피엔딩~~~~^ㅁ^ 짝짝짝~



///

그냥 내가 까먹으면 보려는 의도로 대충 설명해놨는데 얼추 이런 스토리로 흘러간다 생각하시면 되고요,

한국 개봉은 정확히 언젠지 안 나왔습니다 아직!

나름 재밌게 봤고 미도리야 분량이 70, 올마이트가 20, 나머지가 10씩 나눠 먹는... 다고 생각하시면 돼요ㅎ

히로아카 4기 할 쯤에 극장판도 같이 나오려나 싶습니다